세계 시장 NO.1을 향한 끝없는 성장
연도별 목표 매출액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제도장치 마련과
전략품목의 명품화, 혁신리더 양성을 위한 교육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토요애의 가치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무려 6,000여 개가 넘는 농산물 브랜드만 보아도 지자체 간의 경쟁은 피할 수 없는 현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토요애유통(주)은 ‘토요애’마케팅 경영을 바탕으로 타 농산물 브랜드와 차별화 하여
농산물 브랜드 시장을 선도하고 경재우위에 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제도장치를 마련하여 공동마케팅 조직을 가속화 하고 있으며,
전략품목의 명품화로 믿을 수 있고 안전한 농산물의 이미지를 부각 시키고 있습니다.
농산물의 명품화는 단순히 고품질과 유통개선으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문양수박, 인큐베이트 호박,항산화
기능성 양상추, 명품 대봉 곶감, 당도 15.5brix의 단감 등 제품별 특화된 브랜드 스토리로
타농산물 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미지응 개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혁신을 브랜드마케팅경영의 토대로 인식하고, 조직내에 창의적인 역량강화를 위해
토요애 마케팅대학, 토요애 수박기술 대학, 수박 자조금교육 등과 같은 사내 혁신 교육센터를 열어 일반관리자들에게 마케팅 교육을 강화 하고 있습니다.
토요애유통(주) 사업목표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Copyright(c) toyoae. All rights reserved.